안녕하세요. 포유입니다. 12월이 되다보니 이런저런 핑계로 블로그 관리를 못했네요. 일전에 레드나이츠 출시와 관련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순위 추천과 관련된 공략성 내용입니다.



저는 12월 23일 현재까지 무과금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레드나이츠 기사단 레벨은 36이네요. 정말이지 30레벨 이후부터 36레벨까지는 지겹기는 하네요. 물론, 아덴맵이 열렸기는 하지만 아직 숙련3성을 완성시키지는 못했어요.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순위 추천

현재까지 총 59개의 소환수가 공개된 상태입니다. 포지션에 따라 역할이 바뀌기도 하지만 오늘은 타입에 따른 순위를 알아볼게요.


물리탱커

1. 커츠

현재까지 가장 인기있는 물탱인 커츠입니다. 자신의 생명력 회복, 적 물리공격 약화, 생명령 30%이하시 피해감소의 탱커로서 가장 적합한 스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코스튭은 풋볼선수 코스튬을 많이 사용하네요.


2. 기사대장 카르고

비교적 소환은 쉬운편입니다. 저는 아직까지 투자를 못하고 있는 소환수 중에 하나 입니다. 바슈를 주인공으로 쓸 때 서브탱으로 쓰면 효율이 높다고 하네요. 이 친구는 사망하고 나면 아군이 받는 물/마공 피해를 모두 줄여주는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코스튬은 아직은 구매가능 한 것은 없네요.


마법탱커

1. 아델하이드

마법탱커로는 커츠만큼의 핫한 소환수 입니다. 저는 아직 절반을 더 모아야 소환이 가능하겠네요. 피해감소, 넉백, 상태이상 저항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네요. 참고로 솔탱보다는 커츠랑 투탱으로 썼을 때 효율이 좋으니 참고하세요.


2. 스파토이

익숙한 이름인 스파토이! 사실 절대적 순위를 따진다면 제니스퀸이나 뱀파이어, 에틴등의 다른 마법탱커들도 있지만, 무과금이라면 필수인 탱커입니다. 비교적 성장도 쉬운 편이며, 투자대비 효율이 좋습니다. 아델이랑은 다르게 원탱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니 키워두시길 추천드려요.


물리딜러

1. 쿠거

리니지의 대표적인 보스인 데스나이트도 물론 효율이 좋지만, 쿠거의 두번째 스킬인 급습이 꿀입니다. 지인이 뽑아서 사용하고 있는데, 쓰면 쓸수록 좋다고 하네요. 단점은 역시나 소환하기가 너무 어렵다는 점이겠죠. 무과금 유저에겐 조금은 먼 이야기 입니다.


2. 마리아

물리딜러계의 혜자 소환수인 마리아입니다. 비교적 성장이 쉬운편이고 딜량도 왠만한 스타급에 밀리지 않습니다. 무과금러에게는 필수적인 소환수가 되겠습니다. 아래의 그림에 나와있는 이벤트 코스튬까지 얻을 수 있으니 안키우시면 손해입니다.



마법딜러

1. 서큐버스

역시나 익숙한 소환수인 서큐버스 입니다. 서큐버스의 꿀 스킬은 패시브인 새디스트입니다. 아군 전원의 치명타확률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효율이 엄청나죠. 무과금러 과금러 모두에게 필수인 소환수 입니다. 아래의 코스튬 역시 마리아처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코스튬입니다.


2. 이리나

마법딜러에 이리나를 넣은 이유는 공속디버프를 걸기 때문입니다. 공격스킬 또한 광역이기 때문에 여러모로 널리 쓰입니다. 서큐버스만큼 좋은 소환수인데 비교적 각광받지 못하고 있는게 안타깝네요. 아래의 코스튬역시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겁니다.


힐러

1. 아린

힐러는 아린vs올가로 말이 많지만 개인적으로는 아린이 1순위입니다. 비교적 성장시키기도 쉬울 뿐더러 힐과함께 공격력 버프가 있기 때문이죠. 무과금러는 물론이고 과금러도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키워야 하는 소환수가 되겠네요.


2. 올가

아린과 양대산맥을 이루고 있는 올가입니다. 아린에 비해서 아쉬운점은 성장시키기가 어렵다는 점입니다. 최근에 투힐러 덱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더욱 각광받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페어리퀸보다 좋다고 평가하고 있어요.



위에서 말씀드린 리니지 레드나이츠 소환수 순위 추천은 과금이든 무과금이든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소환수 들입니다. 또한 레드나이츠 인벤(inven)에서도 평점이 좋은 녀석들이죠. 마지막으로 팁을 하나 드리자면, 어떤 소화수든 일단은 소환해 두시는게 좋습니다. 운명의 친구들, 경쟁자 등의 버프 효과를 봐야하기 때문이죠. 메인 케릭터를 키우는 것보다 소환수를 육성하는게 더 효과가 좋으니 아데나나 크리스탈 투자 하실 때 참고하세요.

'게임 > 게임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GTA5 치트키 정리  (0) 2017.01.12
리니지2 레볼루션 녹스 실행방법  (0) 2017.01.06
오버워치 전적검색 사이트 정리  (0) 2016.11.13
메이플스토리M 공략 3탄  (0) 2016.11.07
오버워치 사양체크 방법정리  (0) 2016.10.26
Posted by awesometh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