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렐름 디펜스 신규영웅 칼데라가 등장했습니다. 저는 이 게임을 최근에 시작했기 때문에, 제가 플레이한 이후에 처음 나오는 영웅이네요. 결론부터 이야기 하자면 체감은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일주일간 이벤트가 진행되며, 현재는 보석으로 영웅을 구매할 수가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왕국 공성전에 새로 생긴 칼데라 전용 맵을 플레이해서 보상을 얻을 수 있네요.



보시다시피 보상은 신규영웅 외에도 기존 영웅 스킨도 줍니다. 그리고 현신에 사용되는 보석 800개를 아낄 수 있기 때문에 혜자이벤트! 현신 랭크가 올라갈 수록 필요로하는 조각이 많아집니다. ㅠㅠ



왕국 공성전 화면에 3개의 맵이 새로 생겼는데, 각기 맵 모양만 다를뿐 보상은 같습니다. 하루 무료2회, 열쇠 2회 구매(보석80*2)해서 총 4회까지 할 수있으니, 최대 60개까지 모을 수 있네요.



위에서 모은 아이템으로 칼데라의 폭발 - 금고를 탭에서 박스를 생성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현신에 필요한 아이템이나 기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요. 역시나 한글번역은 엉망.



박스에서 얻을 수 있는 보상 목록입니다. 칼데라 현신과 보석 1000개 짜리가 제일 탐나네요! 박스 10개짜리 사서 질러봤지만, 얻은게 없네요.ㅠㅠ 렐름디펜스에 현질하시는 분들의 박스체감이 궁금하긴 하네요.




일단 기본적으로 골드 등급 영웅이며, 스킬은 거대화 변신 입니다. 변신시에 물리공격 면역이기 때문에, 중간보스나 일반보스 때려잡는데 좋네요. 물론 모든 영웅 다 가지고 계신분의 비교분석이 필요한 부분이기는 하나 뉴비분들에게는 혜자 영웅입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최대한 많이 현신시키시는걸 추천드려요! 한글패치가 아쉬운건 고칠생각이 없는거 같아서 아쉽습니다. 벌써 렐름디펜스 시작한지도 두달이 넘었네요. 두고두고 틈틈히 오래할만한 게임인건 확실합니다. 

Posted by awesometh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