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포유입니다. 다들 불금을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이제 막 일이 끝나서 집에 들어왔네요. 멀리 다녀왔더니 피곤하지만 오늘도 꿀팁을 하나 가지고 왔어요. 바로 메이플스토리M 아이폰에서 다운로드하는 곳을 알려드릴게요.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메이플M이 출시되어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틈날때 마다 플레이해 보니 원작의 느낌을 충분히 살리면서 모바일게임의 트렌드를 놓치지 않았다는 점에서 대박의 냄새가 풀풀 나기 시작하네요.



저는 이전 포스팅에서 말씀드렸지만 메이플스토리M 직업추천에 관한 글들을 찾아보고 초반에는 힘들어도 후반에는 안정적인 나이트로드 일명 '나로'를 선택해서 키우고 있어요. 이번 주는 일이 많아서 아직은 쪼렙이네요. 



저는 안드로이드라 메이플M 사전예약 부터 설치, 플레이까지 큰 문제없이 출시일에 맞춰서 잘 진행하고 있는데요. 문제는 아이폰을 쓰시는 분들에게서 불만들이 쏟아져 나오네요. 역시나 아이폰은 게임이 나오면 항상 뭔가 손해보면서 플레이 해야되는게 어쩔 수 없는 현실인것 같아요. 저도 지금의 갤럭시S7을 쓰기 이전에 아이폰6를 사용했었거든요.


메이플스토리M 아이폰/ios 호환 기기

(ios 8.0 이상)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 Plus, 아이폰6s, 아이폰6s Plus

아이폰SE, 아이폰7, 아이폰7 Plus



일단은 메이플M이 되는 애플 아이폰 시리즈만 알려드렸지만, 아이패드 시리즈들도 플레이가 가능하니 자세한 사항은 애플스토어에서 확인해 보세요. 안타깝게도 아이폰5를 쓰시는 분들은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플레이가 어렵겠네요. 검색해보니 편법을 쓰면 가능하다는 얘기도 있지만, 제가 시도해 보지는 못했어요.



▼혹시나 앱스토어에서 못찾으시는 분들이 계실꺼 같아서 메이플스토리M 아이폰에서 바로 연결되는 링크를 올려드릴테니 필요하신 분들은 해당 페이지로 바로 이동 하실 수 있을거에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직업추천과 특성에 대해 포스팅 할 수 있도록 준비해 볼게요.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들도 많이 있으니 공식카페에 가입하시거나 메이플스토리M 헝그리앱 등의 커뮤니티 사이트들도 자주 확인해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관련포스팅

2016/10/14

메이플스토리M 쿠폰 입력방법



Posted by awesometh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