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녀하세요 포유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컴퓨터앞에 앉았네요. 최근에 개인사가 바쁘다 보니 블로그에 신경을 못썼네요. 오늘은 간만에 오버워치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시즌 2의 시작이 9월 초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약 3달간의 대장정을 마치고 종료를 한다고 하니 시간이 참 빠른거 같아요. 하지만 오버워치 시즌3 시작일 소식과 함께 오버워치 시즌2 보상도 준다고 하니 종료일이 기다려지네요.



오버워치 시즌2 종료일



UTC(Coordinated Universal Time) 기준

2시즌 종료일 11월 24일 00시

3시즌 시작일 12월 01일


※비시즌 기간이 일주일로 단축되었습니다.

※우리나라는 UTC+9 로 계산하시면 됩니다.



오버워치 시즌2 보상


1. 등급별 경쟁전 포인트



시즌이 종료후에 일괄적으로 지급될 예정인 등급별 경쟁전 포인트 입니다. 시즌2 기간동안 최고 점수 or 등급기준으로 책정되네요.(종료할 때의 등급기준이 아니라는 말입니다.)



경쟁전 포인트를 열심히 모으셨다면, 황금무기를 GET하실 수 있겠네요. 어떤 게임이든 일단 황금부터 입히고 보네요. 오버워치 시즌2 보상 치고는 선택의 여지가 너무 좁은듯 하네요.


2. 시즌2 전용 스프레이



2시즌 기간동안 상위 500위 안에 한번이라도 진입하셨다면 받으실 수 있는 보상입니다. 움직이는 스프레이 인데, 움짤 삽입을 할 줄 몰라서 이미지로만 보여드려요. 슬프게도 저는 해당사항이 없네요.



이상으로 오버워치 시즌2 종료일 보상 정리를 해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종료 보상의 경우 좀 더 다양해졌으면 하네요. 선택지가 있어도 좋구요. 다가올 시즌3에서는 꼭 500위안에 들어야 겠어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Posted by awesometh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