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M 사전예약 보상 받는 것과 관련되서 공카에서 난리가 났네요. 사전예약을 못하신 분들에게 팔겠다는 팔이부터 장난으로 낚는 강태공들까지 게시판들이 엉망이 되어 가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카페 게시판을 좀 세부적으로 늘려줬으면 하는데 아쉽네요.




원래 메이플스토리M 사전예약 보상 메세지는 10월 17일(월)까지 순차적으로 배송되는 걸로 공지가 되어 있었는데, 아직도 못 받으신 분들이 많네요. 물론 안타깝게도 저도 포함되어 있어요. 분명히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했는데 말이죠.



현재 카페 상황인데, 사전예약 메세지가 안왔다는 분도 있고, 팔고 사는 사람까지 등장했네요. 아직은 공략이나 게임팁과 관련된 글들은 제대로 된게 없어요. 사실 카페 운영적인 측면에서는 정말 실망입니다. 그러다 우연히 어떤분이 1:1문의를 통해서 받으셨다는 분이 있어서 넥슨홈페이지 고객센터로 가봤어요.



보시다시피 메이플스토리M 안에 있는 고객센터 1:1문의에서 하라고 되어 있네요. 혹시나 저처럼 삽질하시는 분이 계실까봐 하는 방법을 알려드려요.



메이플스토리M 사전예약 쿠폰 받는 방법


▼메이플스토리M 게임을 실행하시면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환경설정으로 들어오시면 오른쪽 중앙메뉴에 고객센터로 들어가 주세요. 게임내에 고객센터가 있는 줄은 신경을 안써서 몰랐어요.



▼여러가지 메이플스토리M 이벤트 관련해서 문의가 많은가 보네요. 1:1문의답변이 늦어질 수 있다는 안내문이 있네요. 게임이 인기가 있으니 수고가 많으신듯 하네요.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면 1:1문의로 들어가주세요.



▼고객센터 화면에서 문의하기를 터치해 주시면 다음으로 진행이 됩니다.



▼우리가 문의할 메이플스토리M 사전예약 보상 관련 카테고리는 이벤트/기타에 해당이 되겠네요. 사람머리모양을 터치해주세요.



▼저는 제목을 사전예약 보상이 안왔다고 썼구요. 아래쪽에 서버와 케릭터명, 날짜, 이벤트명, 문의내용을 쓰게끔 되어 있어요. 성실하게 입력 해주세요.



▼다 작성하시고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시면 확인 버튼이 있어요. 눌러주시면 아래와 같이 정상적으로 접수가 완료 되었다는 메세지가 나와요.



공카에 보니 어떤분이 '메이플스토리M 사전예약을 못한 사람도 보상 받을 수 있다'는 뉘앙스로 말씀을 하시는 분도 있던데, 제가 확인해본게 아니라 확답을 드리긴 어렵네요. 저도 답변을 기다리고 있는 처지다 보니 답변을 받게되면 다시 한번 포스팅해 볼게요. 요즘 나오는 게임들은 사전예약을 꼭 해야지 시작할 마음이 생기는 것 같아요. 



Posted by awesometh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