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연휴는 잘들 보내셨나요? 명절이나 특정 공휴일과 같은 시기엔 여러 게임들에서 이벤트를 하는데요. 오늘은 리니지2 레볼루션 설날기념이벤트에 관련된 팁을 가지고 왔습니다. 기간, 참여방법, 보상, 복주머니 획득 팁에 대한 내용입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복주머니

이벤트 기간


2017. 01. 25(수) 08:00

~

 2017. 02. 14(화) 23:59

설날 이벤트라고는 하지만 생각보다 기간이 깁니다. 다만, 보상 전부를 획득하려면 정말 열심히 모아야합니다.


복주머니 빨리 모으는 방법


총 7개의 콘텐츠에서 리니지2 레볼루션 복주머니 획득이 가능한데요. 사실 혈맹 출석체크, 오만의탑, 요일던전에서는 그다지 많은 양을 모으기 힘든 편입니다. 그나마 혈맹 기부는 하는만큼 주기 때문에, 하루에 기부 할 수 있는 제한치만큼 다 하시는게 좋습니다. 다음으로 장비던전경험치 던전입니다. 복주머니 획득방법에 나와 있듯이 몬스터 처치시 일정확률이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수의 몬스터를 잡는게 중요하다는 얘기죠. 난이도 쉬움으로 선택하셔서 플레이하시면 확실히 획득 수량에서 차이가 제법 나는 편입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복주머니

효율적인 보상 선택


위에서 보시면 전체 보상을 전부다 획득하시려면 총 4,500개의 복주머니가 필요하게 됩니다. 이벤트 일수가 총 21일이니까 하루평균 200개이상은 획득해야 싹쓸이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제가 현재 육성하고 있는 실버레인저 전투력이 약 20만정도 되는데요. 하루에 모으는 수량이 150개가 되지 않습니다. 물론 전투력 높으신분들은 더 모으실지도 모르겠네요. 그래서 추천드리는 보상획득 순서는 'R등급 특성의돌>승급석 묶음 상자>아데나 큰 상자' 순입니다. 승급석 상자를 두번째로 둔 이유는, 아시다시피 과금유저가 아니라면 대부분의 배경템을 합성으로 얻으실텐데. 이때 SR까지 승급시 필요한 방어구 승급석 수급이 상당히 어렵기 때문이죠. 악세도 중요하긴 하지만 사실 물약값 충당하기에도 급급한게 현실...



리니지2 레볼루션 복주머니 이벤트가 끝날때까지 최대한 열심히 모아서 바꿔 먹으세요.ㅎㅎ사실 룬 상자, 코어상자는 크게 의미 없다고 봅니다.


Posted by awesomething
,